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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클 디렉토리 개선을 위한 팁

기사 디렉토리는 백링크와 이사센터 가시성의 훌륭한 원천이었다. 지난 몇 년간 기사 디렉토리를 직접 운영하면서 이 기사를 쓰고 있는데, 웹의 이 섹션은 많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다음의 조언은 기사 디렉토리뿐만 아니라 기사 제출자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

1) Technorati 인덱싱: Technorati에서 귀사의 디렉토리를 인덱싱하고 청구하십시오. 그러면 기사를 제출하는 사람들이 Technorati의 투표와 권한을 얻으십시오.

2) 글에 링크가 있는 글들을 받아들이시겠습니까? 이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글이 이것을 유료 이사업체 게시물로 발견하고 당신의 기사 디렉토리에 위약금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무료라면 기사로서의 네 잘못이 아니더라도 유료 링크도 없지만, 당신은 여전히 가난하고 효율적이지 못한 구걸로 인해 벌금을 물기를 원하지 않는다.

3) 사이트 현금화 제대로 됐나? 당신의 마지막 50, 100, 200개의 기사를 확인하고 그것들이 구글에 의해 색인화되었는지 아닌지 확인해라. 구글봇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한 마지막이 언제였습니까? 이 문제는 주로 기사 디렉토리가 고유한 콘텐츠를 추가하지 않기 때문에 검색 엔진은 이러한 사이트에서 유용한 내용을 찾지 못하고 자주 방문하는 반포장이사비용 것을 중단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기사 디렉토리 소유자들에게 때때로 독특하고 고품질의 기사를 이사짐센터가격 구입하여 당신의 사이트들이 적절하게 색인화되도록 하는 것을 제안한다.

4) 제출하는 기사마다 수용하나? 지금까지 나는 많은 제출자가 기사 회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그 기사들을 디렉토리에 제출하는 것을 보아왔는데, 이것이 내가 승인하기 전에 기사로부터 적어도 몇 줄 정도는 사무실포장이사 읽어본다고 말하는 이유다.

5) 제출된 기사의 키워드 조사 그런 다음 경쟁률이 낮은 좋은 키워드로 기사 제목을 다시 쓰거나 편집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모든 기사에서 가끔 차가 오기도 할 것이다.

6) 기사 디렉토리의 품질 백 링크를 가져오고, 무료 백 링크를 원할 경우 소셜 포장이사짐센터 북마킹(Social bookmarking)을 시도해 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경쟁 키워드에서 경쟁업체보다 앞서게 되므로 당신의 사이트가 권한을 얻고 모든 트래픽에 걸쳐 당신의 트래픽이 증가할 것이다.

7) 나쁜 생각이 아니라 스스로 콘텐츠를 계속 추가하라. 경쟁률이 낮고 검색량이 높은 주제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작은 기사들을 혼자 추가하기만 하면, 이렇게 하면 당신의 사이트는 독특한 콘텐츠를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의 글쓰기 능력이 이삿짐센터 발전하여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승진이 관건이다. 콘텐츠가 좋은 좋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만 홍보되지 않으면 트래픽이 발생하지 포장이사추천 않는다. 소셜 북마킹, 디렉터리 제출, 보도 자료 제출 및 배포, 포럼 서명, 블로그 게시물 등을 느리고 지속적으로 한다. 만약 당신이 승진 예산을 가지고 있다면, 상황은 훨씬 더 쉬워질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힘든 일을 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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