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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시청이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저녁에 신나는 영화를 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긴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집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고 나서 즐거움을 얻기 위해 자리에 앉기를 고대한다. 몇 시간 동안 텔레비전을 본 후, 그들은 밤잠을 자기로 결심하고, 그 다음 몇 시간을 불면증에 시달리며 침대에서 뒹굴며 보낸다.

우리가 텔레비전에서 흥미진진하거나 짜릿한 것을 볼 때, 우리의 아드레날린은 흥분되고 잠이 쉽게 올 정도로 우리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은 어려워진다. 특히 우리가 보고 있던 것이 골치 아프거나 속상했다면, 우리의 마음 또한 얽히고 설켜서, 그 다운이 문제가 될 수 오피탑 있다는 것을 조용히 하려는 노력을 하게 된다. 우리의 감정이 고조되고 하루의 끝이 가까우면 잠이 오는 데 시간이 더 걸려 잠을 못 자거나 불면증에 시달려 잠을 거의 못 자거나 다음날 아침 오피나라주소 잠을 못 잤다가 깨어날 수도 있다.

우리는 항상 불면증을 저녁에 했던 것과 연관시키지 않는다. 대신에 우리는 그것을 업무상의 문제나 다른 걱정 탓으로 돌린다. 그것은 때때로 사실이지만, 우리가 우리의 관전 선택에 자극을 받아 잠을 이루지 못하고 침대에 오피탑 누우면 우리의 마음이 다른 것으로 방황하는 것일 수도 있다. 텔레비전은 사람의 감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만약 여러분이 잠들기 전 마지막 두 시간을 공포 영화를 보면서 보냈다면, 여러분의 심장은 더 이상 깊이 잠들 수 없을 정도로 충분히 뛰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저녁에 보고 있는 것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을 것 같다고 느낀다면, 다른 활동을 찾는 것이 8시간 내내 숙면을 취하는 데 필요한 열쇠가 될 것이다.

제안된 대안은 다음과 같다.

책이나 잡지를 읽는 것. 당신이 진정으로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것을 고르시오, 이것은 당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잠에 도움을 줄 것이다.

가족과 보드나 카드 게임을 하십시오. 당신이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하루를 끝내는 완벽한 방법이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해라. 따뜻한 물이 가득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면 근육 이완에 도움이 되고 수면 도움을 주는 몸을 진정시킨다.

산책하다 밖에 나가서 운동하는 것은 당신을 지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빨리 잠이 들 것이다.

운전, 공부, 학습에 있어서는 정신적 자극이 중요하다. 우리 시대에는 완전히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어야 하는 순간이 있다. 한번은 우리가 잠자리에 들면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던 때가 저녁이다. 당신의 저녁 활동은 당신이 불면증에 시달릴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전조일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음을 가라앉히고 밤새도록 몸을 쉴 수 있는 휴식을 취하는 것을 선택하라. 흥미진진한 활동은 여러분이 원하고 깨어 있어야 할 때 이른 시간까지 남겨두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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