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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평가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과 고객을 먼저 평가하지 않고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은 별개입니다.고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판매할 수도 있고, 고객이 원하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거나, 감당할 수 없는 것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을 받아들이고, 앉히고, 편안하게 하고, 고객의 요구와 요구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이것을 실시하면, 고객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근거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저는 당신의 고객을 증권 평가하는 것의 중요성을 어렵게 배웠습니다.몇 년 전, 저는 은행 지점에서 지점장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은행의 한 고객이 제 사무실에서 딸의 예금 계좌를 개설하는 것에 대해 제게 연락했습니다.

일단 그녀에게 저축 계좌를 개설하는 과정을 설명하자, 저는 그녀에게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해 모두 이야기했습니다.그녀는 거기에 앉아서 매우 정중하고 끈기 있게 귀를 기울였고, 나는 매우 자랑스럽게 주택 담보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혜택, 특징, 세금 감면 목록을 살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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