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chain

SEO 캠페인이 실패하는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이유

SEO 캠페인이 실패하는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이유

대부분의 SEO 캠페인은 그들의 체면을 구기고 그들이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를 달성하는데 완전히 실패한다.

안타깝게도, 실패의 목록은 그들 자신의 SEO 캠페인을 수행하려는 개인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그것은 고객에 대한 SEO 캠페인을 수행하는데 돈을 받고 그들이 하기로 한 것을 완전히 달성하지 못하는 회사들과 소위 전문가들을 포함한다.

실패의 가장 흔한 세 가지 이유가 여기에 있다.그들을 공부하고 이해함으로써 웹마스터는 더 나은 확률로 그들의 다음 SEO 레플리카사이트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그들은 이미 일반적으로 잘못되기 쉬운 것들 중 일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a) 모든 기업과 산업이 동일하다고 가정할 때
특정 산업에서 특정 사업의 SEO에 성공하면 어떤 산업이나 어떤 사업에서도 자동적으로 성공한다는 속설이 있다.

이것이 실패의 가장 흔한 이유일 것이다.특히 웹마스터가 다른 틈새 산업에서 성공을 거둔 합리적인 가격의 SEO 전문가를 고용하는 곳.

사실은 한 사업은 종종 매우 다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